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국가대표>... 새처럼 하늘을 날아봐 본문

[글]읽기/영화/ 연극

국가대표>... 새처럼 하늘을 날아봐

sound4u 2009. 10. 24. 12:42
반응형

스포츠 영화. 그것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데 재밌다고 하는 그런 영화를 봤다.
그냥 듣기엔 별로 재미없을거 같은데?

어쨌든 재밌다니까 재밌나보다 하구 별 기대없이 봤다. 
그런데 예상외로 재미있었다. 아마도 별 기대없이 봐서 더더욱 그런가보다.

진부할 수 있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도 흐름이 끊기지 않게 잘 이어지고, 심지어 어떤 주인공의 이야기는 코끝이 찡하기까지 했다. 누구 한사람만 비중이 큰게 아니라 골고루 배역 비중이 조화를 이뤄서 그것도 좋았다. 배우들이 모두 연기를 잘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다. 장판 파는 아가씨의 이야기는 첨에 진짠가? 하고 심각하게 봤었다. 하하.

재미있게 봤다. OST도 시원시원하고 CG로 만든 영상이겠지만 정말 하늘을 나는듯한 느낌까지 들었다. 계속 긴장하고 볼 수 있었던 것도 좋았다. 

영화에서처럼 조금은 불가능해보이지만 그래도 물러설 수 없고, 포기할 수 없을때 끝까지 나아가는 정신 그런게 소중할 때다.

YouTube에서 가져온 OST (http://www.youtube.com/watch?v=bSTmKI2kOW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