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블로그 이름을 어렵게 지은 것 같아 바꿨다. 본문

★Tistory사용하기★

블로그 이름을 어렵게 지은 것 같아 바꿨다.

sound4u 2016. 8. 31. 00:00
반응형

블로그 이름을 어렵게 지은 것 같아 바꿨다.



집에 TV를 하나 장만했다.


덩치 큰 TV는 기능도 많았다.

TV로 인터넷도 할 수 있고, Youtube도 볼 수 있었다.


웹브라우저를 띄워 검색도 할 수 있어서, 내 블로그를 들어가봐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리모콘으로 URL을 입력하려니 귀찮아서, 블로그 이름을 검색했는데


흠... 갑자기 블로그 이름이 생각이 나질 않았다.


이거였나?

저거였나?







생각이 안 나서 고민하다가 결국 어렵지만 리모콘으로 Full URL을 입력해서 블로그에 들어올 수 있었다.



생각해보니 블로그 이름을 너무 어렵게 지은 것 같다.

집이름인데 뭔 멋을 부린다고 그렇게 어렵게 해놨을까?


싶었다.



그래서 블로그 이름도 바꾸고, 스킨도 원래대로 해놨다. 반응형 스킨은 멋있긴 한데, 내 것은 아닌듯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