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전, 전전, 전전전..." [뉴스룸 앵커브리핑]/ 손석희 앵커 레전드 인터뷰 [소셜라이브] 본문

[글]읽기/드라마/ TV

"전, 전전, 전전전..." [뉴스룸 앵커브리핑]/ 손석희 앵커 레전드 인터뷰 [소셜라이브]

sound4u 2017. 11. 10. 00:00
반응형

"전, 전전, 전전전..." [뉴스룸 앵커브리핑]/ 손석희 앵커 레전드 인터뷰 [소셜라이브]


# 전... 전전... 전전전...





제목이 특이해서 클릭해서 본 "뉴스룸 앵커브리핑"이다. 예전 같으면 뉴스룸을 꼬박꼬박 챙겨봤을텐데, 병원 입원한 후로 뉴스룸을 보지 못하고 있다.

조금 오래 되었더라도 청산되어야 하는 과거의 잘못은 바로 잡아야 하지 않을까? 거슬러 올라가 10년전 일이면 그렇게 먼 과거도 아닌데.
왜 "그"는 잘못을 바로 잡는걸 부패라고 말하는걸까? 그렇게 말하는 "그"에 대해 생각해보게 된다.

그동안 "그"에 대해 너무 많은 사실들이 숨겨져 있었고, 모든 것이 적나라하게 드러난다는 대선을 통해 "그"가 어떤 사람인지 공개되고 있는게 아닐까? 싶다.








# 소셜라이브. 손석희 앵커 레전드 인터뷰






한때 뉴스룸 본방송보다 더 챙겨봤던 소셜라이브. 소셜라이브 때 잠깐 앉아 있다가 언른 자리를 내어주시는 손앵커님의 짤막한 순간들을 모아 영상으로 만든 동영상이다.

jtbc 뉴스 제작진의 실제 분위기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소셜라이브에 나와서 이야기하는 기자분들을 볼 때는 "젊음"이 느껴진다.

그래서 딱딱하고 다소 건조한 본방송보다 뉴스룸 비하인드에 해당하는 소셜라이브를 챙겨보곤 했다.

단체의 우두머리가 어떤 사람인지에 따라 그 단체의 분위기가 많이 달라진다. 아마 손앵커님 덕분에 젊고 열정적인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