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 (잔나비),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본문

[글]읽기/드라마/ TV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 (잔나비),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sound4u 2019. 5. 24. 00:00
반응형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 (잔나비),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https://youtu.be/Q65EFrXj4m8




'tvN 직원설'이 있을 정도로 tvN 드라마 OST를 많이 불렀던 잔나비의 노래 중에 하나인 이곡.
드라마와 OST가 딱 맞아 떨어져서 더 애잔하게 느껴졌다. 내가 모르는 시간동안 고생했던 사랑하는 사람 때문에 아파하는 주인공의 마음이 느껴졌다. 

잔나비의 노래들를 들으면 1980년대나 1990년대 유행했던 노래가 떠오른다. 라디오에서 아이돌 노래만 실컷 나오다가 잔나비 노래가 나오면 분위기가 달라진다. 뭔가 차분해지고 가사를 귀기울여 듣게 된다. 그래서 이 그룹 노래가 뜨나보다. 신선해서.. 아니. 옛날 생각나서.








( 이미지 출처 : tvN 홈페이지 )


처음에 티저 나올때는 에이.. 이게 뭐야. 연상연하 커플 이야기네. 시시하겠다 싶었는데, 막상 드라마를 보니 꼭 연애 얘기말고 책과 책 만드는 사람들 이야기가 많이 나와서 재미있게 봤다. 드라마 보면서 서점가서 책 읽고 싶은 생각이 몽글몽글 들게 했다.



이나영은 늙지도 않나보다. 연하남 이종석이랑 잘 어울렸다. 이종석이 '성공한 덕후'라고 하던데... 이나영을 이상형으로 생각하다가 진짜로 같이 연기하게 됐다고.






2019/05/25 - [[글]읽기/드라마/ TV] - 충고나 위로 말고 공감, 로맨스는 별책부록


2019/05/24 - [[글]읽기/드라마/ TV] - 나는 볼 수 없던 이야기 (잔나비),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2019/03/25 - [[글]읽기/드라마/ TV] - "사랑해요"를 "달이 참 아름답네요"라고 고백, 로맨스는 별책부록


2019/03/01 - [[글]읽기/드라마/ TV] - 로맨스는 별책부록, 차은호(이종석) 말말말 : 따뜻한 거절, 조용한 고백, 따끔한 조언/ 누나는 계절이 언제 바뀌는지 알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