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소중한 하루

모다모다 샴푸 : 공식몰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샴푸하면 염색된다는 샴푸/ 8월 2일부터 구매 가능) 본문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모다모다 샴푸 : 공식몰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샴푸하면 염색된다는 샴푸/ 8월 2일부터 구매 가능)

소중한 하루 sound4u 2021. 7. 30. 00:00
반응형
모다모다 샴푸 : 공식몰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샴푸하면 염색된다는 샴푸/ 8월 2일부터 구매 가능)

한동안 지루성 두피염으로 고생할 때 구글에서 열심히 검색을 해서 그런가?
유튜브 알고리즘이 내 머리의 문제점을 알고(?) 있는듯 하다.


얼마전부터 내 유튜브 피드에 모다모다 샴푸라는 샴푸에 관한 동영상이 계속 뜨기 시작했다.
카이스트에서 7년간 연구한 샴푸로, 머리 감기만 하면 염색이 된단다. 해로운 성분 없이 과일 갈변 원리를 이용했다고 한다. 유튜버들에게 나눠줘서 실제 감은 결과를 보여주는 동영상이 계속 올라왔다.

샴푸 가격은 300ml에 3만 4천원 정도 할 예정이라고 한다.


미국에서는 벌써 팔고 있나본데, 국내에서는 7월말부터 살 수 있다고 했다.
공식홈페이지에 가보니 8월 2일부터 살 수 있다고 한다.

https://modamoda.co.kr/

모다모다 공식몰 MODAMODA Official E-Commerce

자연의 항산화로부터 찾은 모발, 두피 케어의 해답 - A wise choice for aging hair problems

modamoda.co.kr

공식몰 홈페이지는 7월 27일 저녁부터 회원가입을 할 수 있었다.
사이트 열리자마자 회원 가입을 후다닥 했다.



( 밑에 모든 이미지 출처 : 모다모다 공식몰 ) 7월 27일 이전에는 팝업이 뜨더니, 어느새 사라졌다.


나오기만 하면 살 생각

7월 27일 가입할 때 네이버 간편가입이 안되서, 카카오 간편가입을 선택해서 가입했다.


회원가입하면 첫구매 10%할인, 무료배송, 생일쿠폰, 적립금 준다고 되어 있다.


다른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아직 판매를 하지 않는 것 같다.

일단 공식몰 사이트에서 구입을 해야겠다.
저렇게 특혜를 준다고 하는데 마다할 이유가 없다. 게다가 마침 금방 내 생일이기도 하다.


※ 본 게시물은 홍보용이 아니며, 샴푸는 내돈내산할 예정입니다.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5229

모다모다 샴푸, 8월 2일 하루만에 품절/ 8월 3일도 낮 1시 오픈하고 얼마 안되 또 품절

오늘의 결론 : 지금 막 살려고 하지말고, 그냥 나중에 모다모다 샴푸 많이 팔때 사야겠다. - 8월2일 하루만에 품절됐다고 한다. 그래서 8월 3일 오후 1시에 살려고 시도해보았지만, 웹사이트 자체

sound4u.tistory.com



2020.05.02 - [[글]쓰기/주제가있는 글] - 염색 후 비듬(각질) 없애는 법 : 염색 안하기/ 두피 구석구석 잘 감기/ 드라이로 잘 말리기/ 베개에 수건 깔고 매일 바꿔주기

염색 후 비듬(각질) 없애는 법 : 염색 안하기/ 두피 구석구석 잘 감기/ 드라이로 잘 말리기/ 베개

염색 후 비듬(각질) 없애는 법 : 염색 안하기/ 두피 구석구석 잘 감기/ 드라이로 잘 말리기/ 베개에 수건 깔고 매일 바꿔주기 12월에 염색하고 두피에 각질이 심해져서 고생을 했다. 12월 중순부터

sound4u.tistory.com


2020.01.19 - [[글]쓰기/나의 이야기] - 염색 후 각질 : 미장원에서 들은 '머리감는 방법'과 검색해서 알게된 여러가지 방법들..

염색 후 각질 : 미장원에서 들은 '머리감는 방법'과 검색해서 알게된 여러가지 방법들..

염색 후 각질 : 미장원에서 들은 '머리감는 방법'과 검색해서 알게된 여러가지 방법들.. 전체 염색하고 각질이 생긴지 2주째다. 염색한지 한달반이 넘으니 가르마 사이로 새치가 희긋희긋하게 올

sound4u.tistory.com


2020.01.10 - [[글]쓰기/나의 이야기] - 전체 염색 후 두피 각질 생김 : 두피샴푸, 두피에센스 그리고 미용실 두피 스케일링 -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 중이다.

전체 염색 후 두피 각질 생김 : 두피샴푸, 두피에센스 그리고 미용실 두피 스케일링 - 할 수 있는

전체 염색 후 두피 각질 생김 : 두피샴푸, 두피에센스 그리고 미용실 두피 스케일링 - 할 수 있는건 다 해보는 중이다. 12월 중순에 전체 염색을 했다. 그리고 한달 조금 못 되서 두피 각질이 생겼

sound4u.tistory.com


2019.08.01 - [[글]쓰기/나의 이야기] - 뿌리염색 후 비듬, 못 살겠다

뿌리염색 후 비듬, 못 살겠다

뿌리염색 후 비듬, 못 살겠다 지난주에 뿌리 염색을 했다. 6월 하순에 염색 후 한달 열흘만에 미장원에 간거였다. 약을 바르는데 심하게 아팠다. 눈도 따끔거리고. 원래 염색이 이런거였던가? 모

sound4u.tistory.com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
코로나 확진자 하루 2천명, 그런데 내 주변에는 코로나 걸린 사람이 없는 이유?!

하필 코로나를 옮겨준 미장원 원장님이 했던 질문이다. (당시에는 하루 확진자 1,800명이었다) "하루 확진자가 저렇게 많다는데, 왜 내 주변에는 코로나 걸렸다는 사람이 없는지 모르겠어요." 당시 그 질문(투정)을 듣는 순간..

카카오톡 추석 스프레시 : 그래도 추석, 코로나 이후 맞는 두번째 추석

추석이라고 카카오톡 스프레시 화면이 바뀌었다. 그래도 추석이구나. 이번에도 코로나로 추석 같지 않은 추석이다. 그래도.. 추석이다.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4994 카카오톡 크리스마스 스..

코로나 확진, 병원 입원했을 때 같은 병실의 환자들

이게 벌써 한달 전 이야기라니.. 시간 참 빠르다. 병원 입원했을 당시에는 아프고 힘들어서 글 한줄 쓰기가 버거웠다. 그래도 머리 속으로, 나중에 정신 좀 들면 꼭 써야지 했던 이야기가 있다. 바로 같은 병실에 있던 환자분들에..

코로나 완치 이후.. 낙인

이번주 월요일, 아이가 거의 40여일만에 등원을 하고 피곤해서 9시쯤 잠이 들었다. 밤 10시에도 아까워 못 자던 아이인데... 첫날 꽤 피곤했던 모양이다. 덕분에 남편이랑 오랜만에 이야기를 하게 됐다. 나는 보건소와 주민센터..

코로나 완치자, 코로나 생활지원금 신청(주민센터)/ 실비보험 청구

코로나19로 나와 가족 모두 뿔뿔이 흩어져서 3주 가량을 보냈다. 코로나19 완치자로서, 내가 받을 수 있는게 뭔지 확인했다. 주민센터에 생활지원금을 신청해서 받을 수 있고, 실비보험을 청구해서 받을 수 있었다. 01. 코로나..

정승제 선생님, 갈까 말까 할 때는 무조건 가라 (tvN 화면 캡쳐)

알 수 없는 유튜브 알고리즘에 의해 보게 된 짧막한 동영상을 화면 캡쳐를 했다. 정승제 선생님은, 라디오스타에도 나왔던 유명한 일타강사님이다. 본 수업도 재밌게 하지만, 수업 중간중간에 하는 이야기가 새겨들을만한게 많은 분인듯..

로봇물고기를 처음 보다

# 넷마블 신사옥, 지타워 2층 옥상 정원 넷마블 신사옥 2층 옥상 정원에 갔다. 연못(?)에 물고기가 헤엄을 치는구나 하고 구경을 하는데... 진짜가 아니라 로봇물고기였다. https://youtu.be/joOTd41A..

다육이 번식 : 다른 화분에 가지와 잎을 심어주기

예쁜 다육이는 키우기가 힘들다. 그냥 볕 좋은 곳에 툭 던져놓으면 잘 자랄 것 같은데, 의외로 손이 많이 간다. 물도 적당히 잘 줘야하고, 웃자라면 잘라줘야 한다. 볕이 잘 드는 곳에 두어야 한다. 길게 웃자라면 잘라서 빈..

코로나 완치 후 보건소 PCR 재검사 결과 : 음성(정상) 입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보건소에 코로나 검사를 다시 받으러 갔다. 코로나 완치자는 재검사 하지 않아도 등교할 수 있다고 하던데.. 아이의 유치원은 검사를 받아서 오라고 해서 가게 됐다. 만약 (코로나 완치 후) 코로나 재검사해서 양성..

교육청 콜센터에 코로나 완치자 등교 방침을 묻다. 하지만...

어제 서울시 교육청 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코로나 완치자의 등교방침이 어떤지를 물었다. 완치자(병원을 퇴원하거나 보호소를 퇴소한)는 별도의 검사 없이 등교할 수 있다. 그게 원칙이라는데.. 분쟁하지 말고, 유치원에 해당교육청에..

카카오맵, 선별진료소 혼잡도 확인

드디어! 그날이 왔다. (검사받지 않아도 되지만) 검사받아 오라고 해서 가야하는 날.. 3주 전에 까마득히 멀게만 느껴졌던 그날이 다가왔다. 편한 세상이다. 혼잡도를 확인하고 갔다. 12시 ~ 1시까지 점심시간이라고 했다. ..

배민1, 첫주문 1만원 할인 쿠폰에 홀리다

비온다더니 맑고 쾌청하기만 한 수요일. 밥하기도 귀찮고, 마침 첫주문이면 1만원 할인이라는 쿠폰에 홀려서... [배민1]에서 주문을 했다. 쿠팡이츠를 의식한 느낌이 몹시 드는 서비스였다. 오늘 하루도 이렇게 한끼를 해결했다...

어쩌면 이것도 '세옹지마', 인생을 길게 보자

포털 뉴스 잘 안 보게 되는 요즘, 유튜브에 뜨는 조각 뉴스는 가끔 자막만 본다. 곧 사라질 대학교라는 기사를 봤다. 새로 태어나는 아이들이 줄면서, 대학교도 정리가 되는 모양이다. 헤드라인 제목에 뜬 학교 중에 전에 전기대학..

쓱배송 RE:BAG, 주문한 적 없는 예쁜 노란색 가방이 왔다

오랜만에 쓱배송을 주문했다. 뭐지? 정책이 바뀐건가? 찾아보니까 12월말까지 이벤트였다. 회수용 노란가방에 주문한 물건을 담아준단다. http://m.ssg.com/event/eventDetail.ssg?promId=1100..

B마트 첫 주문, 조금 비쌌지만 1시간 안쪽으로 배송됨

5살 딸아이가 갑자기 초코웨하스를 먹고 싶다고 떼를 쓰기 시작했다. 집에 없어서 안 된다고 아무리 설명해도 떼를 계속 썼다. 떼를 써도 없는건 없다고 말해도 소용이 없었다. 급기야 방으로 쪼르르 들어가더니 문 닫고 운다. 울게..

모순/ 낮엔 생각이 많은데 시간이 없고, 밤에는 피곤하고 깜깜하고 만사가 귀찮고..

스마트폰에 사진이 쌓여간다. 뭔가 이거다 싶을 때는 잽싸게 핸드폰을 꺼내 찍거나 스크린 캡쳐를 한다. 이건 나중에 꼭 써야지. 하면서 다짐까지 하기도 한다. 낮에는 생각도 많고, 아이디어도 팍팍 떠오른다. 하지만.. 낮에는 글..

그래도, 생일
그래도, 생일 2021.09.04

뜻하지 않게 변을 당하여, 집콕한지 한달이 넘어간다. 지금은 조심한다고 스스로 나가지 않고 있는 상황이긴 해도.. 그냥 집에만 있는 생활도 그럭저럭 살만하다. 이런 식으로 잘 버티는 것 보면, 옛날에 곰으로 태어났어도 100일..

집콕 기간이 길어지니, 5살 아이의 블록 실력이 늘고 있다.

본의 아니게 한달동안을 갇혀 지내고 있다. 집콕 기간이 길어지다보니 5살 딸아이 그림 실력과 블록 쌓는 기간이 엄청 늘었다. 나쁜 것이 있었지만, 좋은 것도 있었다. 불행 중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