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유치원, 안전드림앱 등록 권유와 무료급식 지원 본문

가람갈무리

유치원, 안전드림앱 등록 권유와 무료급식 지원

sound4u 2022. 7. 6. 00:00
반응형

6월말에 유치원에서 2가지 공지사항이 있었다.

안전드림앱 등록 권유

지난주에 유치원 공지사항을 보니, 안전드림앱에 등록을 원하면 얘기하라는 말이 있었다. 우리 아이는 4살때 경찰서에 가서 등록을 했기 때문에 할 신청할 필요가 없었다.

앱을 켜서, 사진을 다시 찍고 지문도 등록을 했다. 4살 때는 지문이 발달하지 않아 인식이 안 됐는데.. 6살이라고 잘 됐다. 기특하다고 아직도 많이 작은 손을 만져보았다.



무상급식 적용, 우유값 0원

우유급식을 신청해서 매일 유치원에서 우유를 먹게 하고 있었다. 6월 마지막날 저녁, 급하게 선생님이 전화를 하셨다. 무상급식이 적용되어 앞으로 우유값 안 내도 된다고 하셨다.
한달에 2만원 조금 안 되게 매월 나가던 돈이 굳게 되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