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

연습을 못한채 수업에 가야겠다.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연습을 못한채 수업에 가야겠다.

sound4u 2026. 6. 16. 00:00
반응형
연습을 못한채 수업에 가야겠다.

먹구름이 흘러간다

지난주에 꽤나 먼 도서관 두 곳을 모두 다녀오느라.. 지쳐서. 그리고 주말에도 이래저래 하다보니 한국화 연습을 못했다.

연습 꼭 하고 가야지.
결심했었는데... 스스로에게 한 약속을 지키지 못하게 됐다. 아쉽지만 할 수 없지. 이번주에 두배로 열심히 해보자.

늘 이런 식이다.
미루거나 못하거나.. 하더라도 겨우 하거나.

그렇더라도 좌절하거나 슬퍼하지 말고.
그냥 오늘 할 일은 그래도 늘 해내는 나를 응원하기로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