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청자몽
6월 중하순 32.5도,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됐다. 본문
반응형
6월 중하순 32.5도,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됐다.

많이 덥다. 33도에 육박하는 더위는 어마어마하다.
라디오 일기예보를 들어보면, 아직 습기가 심하지 않아서 그나마 덜 더운거라는데...
하.. 올 여름은 어찌 지낼꼬.


반응형
'[글]쓰기 > 생각나는대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연습을 못한채 수업에 가야겠다. (0) | 2026.06.16 |
|---|---|
| 6월 중하순 : 32.1도 따가운 햇살, 적당한 습기와 기분 좋은 그늘 바람 (0) | 2026.06.15 |
| [일상] 수업을 한번 빠진다는 건/ 숙제를 잘 하게 응원한다는건/ 엄청 많이 밀린 일을 한다는 건/ 그래도 신념을 지킨다는 건 (0) | 2026.06.10 |
| 마음의 무게, 아침이 되면 (모든 것이 가벼워지는) 마법이 일어난다. (0) | 2026.06.05 |
| 다정함은 체력에서 나온다던데.. 면은 죄가 없다. (0) | 2026.06.0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