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새 마음, 새 기분으로... -- 으... 결국 다시 원상 복귀하다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새 마음, 새 기분으로... -- 으... 결국 다시 원상 복귀하다

sound4u 2008. 4. 10. 13:16
반응형

오늘.. 몇달 걸어두었던 스킨을 바꾸었다.
그것도 그동안 괜시리 별로라 생각했던 그래서 외면했던 "1단 스킨"으로 과감하게 깔았다. 왠지 익숙치 않아 불편해보여서 .. 외면했었는데 깔아보니 의외로 괜찮다. 익숙하지 않은 것에도 도전해보는 '도전 정신'을 잊지 않기를.. 스스로를 옭아매는 덫을 만들지 말자.

누구는 새 기분들게 하려면 머리를 자른다든가, 예쁘게 꽃단장한다든가 그런다던데..
나는 새 기분 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을 하다가 스킨을 바꿨다.

겨우 블로그에 스킨 하나 바꿨을뿐인데~ 새 기분이 들기는 든다. 사람 참 단순하군.
어차피 내일이라고 오늘하고 틀릴게 없지만 그래도 짜잔~ 기쁜 마음으로 새 날을 맞이해야지. 마음가짐이 중요한게 아니겠나 싶네.

==> (2008년 4월 11일) 아무래도 적응이 안되서 원래 쓰던 것으로 돌려놓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