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숫자의 압박에서 벗어나기 본문

[글]쓰기/생각나는대로

숫자의 압박에서 벗어나기

sound4u 2006. 12. 20. 13:45
반응형

(나도 테터툴즈 쓰는 사람들처럼 예쁜 스킨 가져다가 쓸 수 있음 얼마나 좋을까~ 할 수 없다. 그냥 고쳐서 쓸 수라도 있으니 만족해야지 :) .. 스킨은 스킨일 뿐이다. 으..'껍데기'는 가라. 대충 살란다. 나는..)

다시한번 과감하게 스킨을 조금 더 수정했다. 이번에는 어제 방문자수하고 오늘 방문자수 보여주는 칸을 없애버린 것!  휴~ 왠지 후련하다. 보니까 다음이나 구글이나 이런데서 검색만 되더라도 방문자수로 count가 되버리는거 같았다. 그러니까 실제 방문자수가 아닌 허구의 방문자수가 되겠지. 그래서 과감히 지워버렸다.

tistory의 좋은 점 중에 하나는 글의 조회수를 볼 수 없다는 점이다(?)
'숫자'들의 압박에서 벗어나니 참 좋구나.


오늘은 어제와 같은 미래다. 그럼 내일은? 내일은 어제와 비슷하지만 조금 다른 미래다. @@~
뭐 그딱 다를게 없어요. 없어..  (ㅎㅎㅎ. 드디어 미쳤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