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우연히 펼쳐든 책에서" 다시 나의 꿈을 만났다(교보문고 홍보 카피) - <도서관 옆 철학카페>라는 책을 읽기 시작하며 본문

[글]읽기/책 읽기

"우연히 펼쳐든 책에서" 다시 나의 꿈을 만났다(교보문고 홍보 카피) - <도서관 옆 철학카페>라는 책을 읽기 시작하며

sound4u 2015. 3. 9. 23:18
반응형


"우연히 펼쳐든 책에서" 다시 나의 꿈을 만났다.


라는 광고카피를 봤다.

정말 그럴 수 있기를 살그머니 바래봤다.


미래 어느날 그 우연한 순간을 되새겨봤을때, '우연히'가 아니고 '당연히' 그랬어야만 했다/ 그럴 수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알아가는 기쁨도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해본다.




"책과 삶"이라는 신문에서 이 책, <도서관 옆 철학카페>에 관한 소개 기사를 읽고

정독해볼 생각으로 큰 맘 먹고 샀다.


[바로드림]으로 구매했는데, 살때 교보문고 포인트까지 사용하니

원래 가격보다 5천원 정도 더 싸게 살 수 있었다.


수필류나 자기계발서가 아닌 철학책을 읽어보는게 좋을거 같다.

내 속도대로 천천히 읽어봐야지 하고 있다.



"모든 이해는 오해다."


라고 니체의 말을 인용해서 첫 페이지가 시작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