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여주아울렛, 강릉 송정해변 - 9월초 여행(1) 본문

[사진]여행기(2004~)/한국

여주아울렛, 강릉 송정해변 - 9월초 여행(1)

sound4u 2016. 11. 4. 00:00
반응형

여주아울렛, 강릉 송정해변 - 9월초 여행(1)


9월초 강릉에 여행을 갔다. 그런데 하필 그즈음에 동해안쪽에 태풍이 와서, 출발하는데 비가 많이 온다는 일기예보를 듣게 됐다. 예약한건데 어떻게 하지? 고민하다가 가게 됐다.

하늘이 흐리긴 했지만, 다행이 돌아다닐때는 비를 맞지 않았다. 우산 쓰지 않고 걸어다닐 정도의 날씨였다.


불안불안한 상태로 가서 그런지, 더 재밌었다.



# 여주 아울렛


도착지인 강릉은 비가 온다고 하고,

차가 엄청 막히고 해서 잠깐 여주 아울렛에 들러서 구경을 하며 쉬었다.




이번 여행에서 유일하게 파란 하늘을 볼 수 있었던 곳이었다.










# 강릉 송정해변


강릉에 도착하니, 역시나 흐린 하늘이 보였다.

송정해변.




소나무길이 인상적인 곳이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