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코엑스 아쿠아리움 : 위*프에서 예매해서 할인 받았어요 본문

가람갈무리

코엑스 아쿠아리움 : 위*프에서 예매해서 할인 받았어요

sound4u 2019. 7. 21. 00:00
반응형
코엑스 아쿠아리움 : 위*프에서 예매해서 할인 받았어요

# 아쿠아리움

평일 오후, 휴가를 낸 남편과 19개월 울집 꼬맹이와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갔다왔다.

작년에 언니와 갈때는 맥도날드에서 먹은 영수증을 가지고 현장할인을 받았다. 이번에는 며칠 전에 위*프에서 표를 미리 예매해서 할인 받았다. 어른 1인당 28,000원이다. 2인인데 할인 받아서 39,900원에 표를 살 수 있었다. 온라인으로 예매하는 경우 당일에는 표를 쓸 수 없다고 한다. 그래서 미리 샀다.






이름은 무슨무슨dog이었는데, 잠자다가 울집 꼬마가 다가가니 깜짝 놀라서 일어섰던 녀석. 귀여웠다.



식사 중인 거북이



아이는 물고기와 커다란 수족관이 신기한지, 며칠내내 "아빠, 물고기"를 이야기했다.







# 코엑스

동원참치캔으로 만든 미니언즈. 귀엽고 신기했다.



코엑스는 전에는 회사가 근처일때는 참 자주 왔던 곳인데, 이젠 멀리 살아서 무슨 일이 있어야 와보는 곳이 됐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