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ET... 하늘을 자전거 바로 이 장면! 본문

[글]읽기/영화/ 연극

ET... 하늘을 자전거 바로 이 장면!

sound4u 2007. 7. 26. 12:18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ET.. 별로 예쁘게 생기지도 않았었다. 괴이하게 생긴 이상한 생물체.
이 영화할 즈음 ET가 얼마나 인기 좋았는지, 문방구가면 괴이하게 생긴 ET 인형들이 많았다. 그래도 좋다고~~ 그걸 하나 샀던 기억도 난다. 샀던가? 아니면 어디 끼워파는걸 하나 사서 얼떨결에 들고 왔던가.

이 영화가 했던건 1980년대초였고 거의 20년이 지난듯 한데, 아직도 이 '하늘을 나는 자전거' 바로 이 장면 기억이 난다. 어렸을때 본 영화라 그런건지, 보는 내내 눈을 크게 뜨고 신기해하며 봤던 기억이 난다.
어떤 장면 하나는 유난히 생각나는 영화.. 그런게 몇개 되는데 이 영화도 그 중에 하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