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위내시경 재검, 헬리코박터균 발견됨 본문

[글]쓰기/나의 이야기

위내시경 재검, 헬리코박터균 발견됨

sound4u 2023. 12. 17. 00:00
반응형
위내시경 재검, 헬리코박터균 발견됨


# 검사 당일

8월에 건강검진 때 예약을 잡은, 위내시경 검사를 하러 갔다.


배고파서 서브웨이에서 먹었다.

밥 때를 놓치면 힘들다.
게다가 위 때문에 재검 받으러 간거라..


지하철에서 비오는 한강을 내려다 봤다.

위내시경이 힘든게 아니라, 병원시간 간당간당하게 병원에 가느라고 막 뛰고. 병원 검사 끝나고 집까지 막 뛰어오고 그러느라고 지쳐버렸다.

 

반응형



# 검사 다음날

조직검사 결과 헬리코박터균이 발견됐단다.

그래서 약 받으러 오라고 전화가 왔다.



연달아 이틀을 이 먼데까지 오다니 ㅠ

의사선생님이 11시 45분에 전화하셨는데, 택시 타고 50분만에 병원에 갔다. 아슬아슬하게 병원에 도착해서, 운좋게 약을 받았다. 점심시간 10분 전에.

속이 쓰려서 죽을 먹고, 또 미친 사람처럼 집으로 왔다. 병원 때문에 이틀동안 정말 미친 사람처럼 다녔다.


관련글 :
https://sound4u.tistory.com/6093

 

만성B형 간염 + 간결절/ 지방간 + 콜레스테롤 : 나의 간 문제들

만성B형 간염 + 간결절/ 지방간 + 콜레스테롤 : 나의 간 문제들 B형 간염보균자다. 8월말에 건강검진을 받았다. 간초음파를 하던 중 선생님이 간 표면도 꺼끌한데, 물혹 위치가 이상하다면서 CT를

sound4u.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