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건담베이스(THE GUNDAM BASE) : 용산 아이파크몰 7층 본문

[사진]일상생활/전시회/ 관람

건담베이스(THE GUNDAM BASE) : 용산 아이파크몰 7층

sound4u 2015. 2. 16. 00:39
반응형

용산 아이파크몰을 갈 일이 있었는데, Mall을 돌다보니 "건담베이스(Gundam Base)"라는 

건담 파는 가게를 홍보하는 장식물이 보였다.

와.. 사람만한 건담이었다!




7층에 있다.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베이스http://www.bandai.co.kr/contactus/ipark_offline.jsp







사이즈별로 나란히 서있는데, 정말 근사했다!










멋지다 싶은 건담은 모두 품절 ㅠㅜ이었다.

건담은 눈으로만 구경해주세요~




잘 구경하고 가면 되지 싶었다.







다양한 형태의 건담들이, 역시 다양한 형태의 포즈를 취하고 있었다.




금장식이 멋지다.





마징가 제트도 있었다.

(태권V는 팔지 않았다. 당연한 얘기지만)










모형 동네를 외로이 지키고 있는 건담.

사진 가운데를 집중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흐뭇했다.











글쓴이에게 힘이 되는, [공감] 버튼은
로그인하지 않고도 누를 수 있답니다 :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