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힘주는 이야기, 힘이 나는 이야기, 결심하게 되는 이야기 - [세바시. 안준희 대표]당신의 가슴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습니까? 본문

가져온 이미지 / 동영상

힘주는 이야기, 힘이 나는 이야기, 결심하게 되는 이야기 - [세바시. 안준희 대표]당신의 가슴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습니까?

sound4u 2015. 3. 15. 01:13
반응형

"핸드스튜디오"라는 회사와 그 회사에 안준희 대표님의 이야기를 읽고, 동영상 통해보면서

잊고 있던 나의 이야기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보게 되었다.

보면서 힘이 나고, 도전이 되었던 이야기를 나누려고 한다.


내가 "핸드스튜디오"라는 회사 이름을 처음 알게된건, 바로 Daum 스토리볼에 연재된 글을 통해서였다.



첫번째, 스토리볼


http://storyball.daum.net/story/168



1화부터 16화까지 흥미롭게 봤다.

정말 이런 회사가 있단 말인가?


이야기를 읽으면서 신나게 일하고, 함께 나누는 분위기가 부럽고 놀랐다.




두번째, 광고를 통해서


 

대한민국 Working People 응원 [뜻밖의 퇴근]


어떤 동영상 Play를 기다리는 동안, 잠깐 나오는 광고였는데

재미있어서 끝까지 다 봤다. 그 회사가 스토리볼에서 본 바로 그 회사라는 사실에.. 부러웠다.









세번째, (상을) (꾸는) (간) 강연 동영상을 통해서



[세바시 청년] 세상을 바꾸는 젊은 영웅들-안준희(핸드스튜디오 대표)


우연히 세바시 동영상들을 보다가, 핸드스튜디오 안준희 대표가 이야기하는 동영상을 보게 되었다.



보면서 나도 어느새 남의 기준과 잣대에, 그리고 눈높이를 신경쓰면서

살고 있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었다.


그렇지 그렇지.

하면서 괜히 힘이 나고, 결심이 서고 그랬다.









네번째, 강연100도씨를 통해


강연 100도씨에서 강의한 동영상도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7YinwJDcmS4


직업에 상관없이 누구나 행복할 수 있고 더 중요한 것은

"인생을 살아가는 마음가짐"이라는걸 깨달았다는 이야기다.



위에 '세바시'에서 한 이야기와도 겹치는 부분이 있지만, 어떻게 해서 나누는 삶을 살게 되었는지, 그런 좋은 기업을 세우게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다.


역시 고생을 해본 분이라서 그런지, 마음가짐이 다른거 같았다.



2015/03/15 - [가져온 이미지 / 동영상] - 힘주는 이야기, 힘이 나는 이야기, 결심하게 되는 이야기 - [세바시. 안준희 대표]당신의 가슴에는 어떤 이야기가 있습니까?


2012/12/22 - [[글]쓰기/나의 이야기] - (소중한) 나의 삶


2012/09/02 - [[사진]일상생활/일상생활] - 보면서 힘이 나는 몇가지들 - 내 블로그/ 강연100도씨(김지은 편)/ 햇볕/ 책/ 선물받은 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