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내가 끓였던 떡국과 언니가 사준 점심 본문

[사진]일상생활/요리/ 먹거리

내가 끓였던 떡국과 언니가 사준 점심

sound4u 2023. 1. 5. 00:00
반응형

# 지났지만. 1월 1일 떡국

독감 걸려 골골 2일차였던 아이와 같이 먹은 떡국

아.. 밥은 따로 먹었다.
나는 조리대에서 창문 열어놓고 먹고, 아이는 식탁에서 먹고. 아빠는 회사 가서 밥 먹었다.

2023년 새해 첫날은 그렇게...





# 언니가 사준 점심

충격적인 포인트를 받고 얼얼... 한 나에게 언니가 쏜 점심

계란말이 김밥 맛있다.
로제 떡볶이는;; 애매하고 묘한 맛이었다. 그냥 오리지널 주문할껄.

언니가 힘내라고 쏜 점심을 맛있게 먹었다.

잘 살면 된다.
뭐든.. 바라지 않으면 된다. 바라니까 실망하지. 에고. 그런거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