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청자몽의 하루

건물 안, 철쭉은 계절을 앞서가고 있었다. 본문

[사진]일상생활/식물사랑

건물 안, 철쭉은 계절을 앞서가고 있었다.

sound4u 2017. 3. 16. 00:00
반응형

건물 안, 철쭉은 계절을 앞서가고 있었다.


건물 안에 들어갔는데, 철쭉이 화사하게 피어 있었다.

너무 예쁘고 분홍분홍했다.









아직 밖은 추운데, 건물 안은 따뜻한가보다. 철쭉이 계절을 모르고 앞서가고 있었다.

꽃에게는 봄이었다.


그리고 저 화분을 보는 사람들에게도 잠시나마 '봄'을 느끼게 해줬다.

반응형
Comments